사덕 택유압 소형 승강대명심해야 할 10가지 회사 팁

출시 시간:2024-03-28 18:24:17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440

핵심 팁:사덕 택,유압 등차교 유압 시스템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품질이 높으며 수리율이 낮고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만약 물이 이미 승강기의 전기기계내에 들어갔다면 전기기계를 돌려 전기기계를 분해하여 수분이 아주 빨리 증발할수 있도록

유압 등차교 유압 시스템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품질이 높으며 수리율이 낮고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만약 물이 이미 승강기의 전기기계내에 들어갔다면 전기기계를 돌려 전기기계를 분해하여 수분이 아주 빨리 증발할수 있도록 해야 한다.여름철에 이것은 매우 빠른 제습 방식이다.

사덕 택사립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한 것으로 형재의 강도가 높고, 마스트 기둥식 구조를 채택하여 안정성이 매우 좋으며, 운행이 유연하고, 적재량이 크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들다.

각 부서의 브러시는 그 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알 스 터유압 승강 플랫폼에 이향 유압 승강 플랫폼에 이향이 있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이다. 특히 승강 플랫폼의 사용 시간이 긴 설비에서 이향을 일으키는 원인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가 있다: 유압 승강 플랫폼이 사용 과정에서 자주 부딪히는 고장 과부하: 과부하로 인해 유압 승강 플랫폼 자체의 적재력 과부하 작업은 마치 사람이 과부하로 물건을 운반하는 것과 같다

매달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사덕 택전동 승강 플랫폼,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기름길을 뚫거나 버터 주둥이를 교체해야 하며, 버터가 들어갈 수 있을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설비 사용을 금지해야 한다.

이동식 승강기는 일반적으로 어느 마천루에서 전동 승강기를 사용하는지에 적용되는데, 중간에 정차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급행 승강기를 사용해야 한다.먼저 지상에서 고층의 공중 로비 (즉, 고층 승강기 로비, 어떤 여객 승강기는 에어컨과 텔레비전을 장착할 수도 있고 어떤 가마는 그렇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탈 때 바깥의 풍경도 감상할 수 있다.


사덕 택유압 소형 승강대명심해야 할 10가지 회사 팁



청결은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우선이다. 정기적으로 유압승강플랫폼 전기기계에 쌓인 재나 잡동사니를 청소한다. 그렇지 않으면 장기간 축적된 재가 전기기계 선풍기에 떨어져 운행하기가 매우 힘들다. 평소에 우리가 사용하는 노트북처럼 장기간 컴퓨터의 선풍기에 쌓인 먼지를 청소하지 않으면 컴퓨터가 쉽게 열을 내지 못하고 심지어 윙윙거리며 세척하면 많이 좋아진다. 유압승강플랫폼의 전기기계 청결도 이와 같다.배선은 전원 코드를 잘못 연결하는 것을 엄금하며, 전기와 관련된 물건은 당연히 물에서 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비교적 안전하다. 눈비가 내리는 날씨에 실외에서 사용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저장 기간에도 환경 청결 배선할 때 V인지 V의 탑재인지 똑똑히 보아야 한다;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를 정확하게 유지하여 전기 기계를 피할 것인가, 건조한 곳을 선택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과부하로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할 때, 절대 과부하로 운행해서는 안 되며, 이렇게 하면 전기기계에 부담을 주어 전기기계를 태울 수 있다;(이쪽 편집장은 유압 승강 플랫폼에 있을 때,사덕 택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처럼 과부하 보호 이 장치에 대해 문의해도 무방하다. 과부하 보호 장치는 일반적으로 공장이 모두 선택적으로 조립한 것이다. 이 장치를 추가하면 사용 과정은 과부하가 아닌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 장치를 추가해도 너무 비싸지 않다. 후기에 사용하면 더욱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임의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일명 & ldquo; 솔레노이드 밸브 & rdquo;).

고공 작업자 두 사람이 동시에 안전줄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우선 승강기를 정확하게 사용하고 조작인원에 대해 체계적인 조작교육을 실시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조작규범검사를 진행하고 규정을 어기고 승강기를 조작한 것을 발견하려면

품질 검사 보고서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고공작업은 지금 흔히 볼 수 있는 일이지만 고공작업도 일정한 위험계수를 가지고 있다.그래서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발명하여 사람들이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하게 도왔다.그러나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고장이 나기 쉬우므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에는 어떤 흔한 고장이 있습니까?

발견은 주로 두 가지 원인으로 인한 것인데, 첫째는 액체 압력의 손실이고, 잠재적 위험을 제거하고 고장을 제거하는 것은 작업 효율을 높이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승강기의 안전 성능을 보장하는 데 모두 좋다.

사덕 택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중간 회전축이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하고 플랫폼이 심각한 손상을 입어 테이블이 기울어졌습니다. 일반 가위식 고공 작업 플랫폼이 출하되기 전에 엄격한 기울기 검사를 하지 않고 시장에 투입되어 많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기울기 검사에 대해 많은 소규모 기업에 있어서 이 부분의 검사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이것은 또한 이렇게 많은 수의 승강 설비에 이 문제가 존재하는 이유이기도 하다.실린더 및 동력 단위 시스템 문제는 왕왕 동력 부족 및 실린더 품질 불합격 문제이며, 마찬가지로 기업 자체에 있어서 매우 주의해야 할 문제이다.

승강기 케이블은 승강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어떻게 좋은 케이블을 고르는지 당신들은 알고 있습니까?다음은 편집장이 여러분에게 어떻게 좋은 승강기 케이블을 고르는지 총결해 드리겠습니다.

고공작업플랫폼을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지지다리가 잘 버티고 버텨지는가를 확인하고 설비의 수평구슬을 참고하여 판단조정을 진행해야만 작업을 진행할수 있다.롤러와 슬라이더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롤러 슬라이더 사이에 마르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만약 마르는 현장이 나타나면 적당량의 버터를 첨가하여 운행 시 자도를 확보하여 기계 부품 사이의 딱딱한 마모를 피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사덕 택유압 소형 승강대명심해야 할 10가지 회사 팁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사덕 택유압 소형 승강대명심해야 할 10가지 회사 팁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사덕 택유압 소형 승강대명심해야 할 10가지 회사 팁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사덕 택유압 소형 승강대명심해야 할 10가지 회사 팁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술라레스권하다소식
아술라레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