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주차교유한공사선택 기준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8 15:49:48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512

핵심 팁:창주,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모든 설비가 안전하게 완성되면 등차교에 페인트를 칠한 다음 등차교의 성능테스트를 진행하여 고객의 요구에 도달할수 있는가 없는가 및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되였는가를 보아야 한다.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

모든 설비가 안전하게 완성되면 등차교에 페인트를 칠한 다음 등차교의 성능테스트를 진행하여 고객의 요구에 도달할수 있는가 없는가 및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되였는가를 보아야 한다. 만약 일부 면에서 고객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될 때까지 처리해야 한다.후에야 발송됩니다.

창주잘 모르겠지만 여러분은 모바일 승차교를 응용하는 과정에서 그에 대한 정비에 관심을 가져보셨나요?왜냐하면 그것의 정비는 매우 관건적이기 때문에, 만약 정기적으로 합리적인 정비를 전개하지 못한다면 이후의 응용에 매우 많은 위해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가 정기적으로 이동 승차교에 대해 합리적인 정비를 전개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정확하게 조작된 유압 승차교는 비교적 좋은 유지보수인데, 어떻게 정확하게 조작할 것인가.여러분이 유압으로 차교에 오르는 조작 절차를 간단히 소개하니, 여러분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 질 아.따라서 고품질의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 플랫폼과 이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그것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보조 설비의 일종이다.때때로 대부분의 고객에게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창주고정식 유압 등차교, 어떻게 이동식 등차교를 정확하게 주차해야 합니까?이것은 우리가 생각해야 할 문제이다. 편집장이 너를 위해 해답을 주겠다.

예방조치: 오일 파이프 인터페이스 등 봉인의 밀봉성을 자주 검사하여 공기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한다;동시에 매번 기름을 교환한 후에는 시스템의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창주차교유한공사선택 기준은 무엇입니까



고정식 유압등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어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유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이 제고된다.특제 이형 강관을 채택하여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를 사용한다.테이블 재료: 미끄럼 방지 (네트)

조명이 부족한 어두운 작업 환경에서는 반드시 핸드헬드 조명을 적용합니다.일반적으로 조명 기구의 작동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습냉, 스테인리스 용기 및 기타 위험 환경에서 조명 기구의 작업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특수 보조 설비로 알려져 있다.설치 제거가 쉽고 안정성이 뛰어나며 유지 관리 비용이 적게 듭니다.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다.다음은 고정식 등차교의 조작과 금기 사용을 살펴보자. 고정식 등차교의 주요 조작: 향상 손잡이를 누르고 고정식 등차교를 지지대의 상층부로 올린다.

직접 인공예를 들어, 섭씨 -도에서 유압 오일에 대한 저온 특성 테스트를 실시하면 우리는 이 오일의 저온 특성이 저온 환경에서의 이 오일의 유동성을 반영하고, 양호한 저온 특성을 가진 오일은 여전히 초저온 환경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기계의 요구에 부합하다.

등차교 생산과 관련된 모든 설비와 재료를 준비하는 것이다.좋은 말은 기회가 준비된 사람에게 주어진다는 것이다. 좋은 이동 등차교를 생산하려면 준비 작업도 할 수 없다.모든 것이 다 준비된 후에야 생산을 시작할 수 있다.

승차교의 유형은 매우 많고 설치 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응용해야만 그 작업 효율을 발휘할 수 있다.다음은 톤 승차교가 어떻게 빨리 설치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창주차교유한공사선택 기준은 무엇입니까



레일의 설치는 이동 승차교 설치 작업의 중점이기도 하다.그것에 대해 그 중점은 레일을 설치하기 전에 작업을 진행해야 하는데, 주로 적당량의 지방을 발라 좋은 상태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레일의 수직도에 대해 허용 편차가 있습니다.일반적으로 mm 이내로 규정되어 있습니다.필요하다면 벽걸이를 설치할 수 있다.

생산 원가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등차교의 각 연결 부위에는 상응하는 기름을 주입해야 한다.

승차교의 유형은 매우 많고 설치 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응용해야만 그 작업 효율을 발휘할 수 있다.다음은 톤 승차교가 어떻게 빨리 설치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창주고정식 유압등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어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유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이 제고된다.특제 이형 강관을 채택하여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를 사용한다.테이블 재료: 미끄럼 방지 (네트)

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표시등이 켜지고,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창주유압식 등차교,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 흡유 여과 막힘,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높이, 높이 상승은 등차교의 중요한 하나로서 높이는 화물의 차량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하여 객차의 대면과 맞먹게 대량으로 화물을 하역할 수 있다.서로 다른 공장에서 전동 유압 등차교를 생산하기 때문에, 설계 제조 대면의 높이와 지면 거리도 다르며, 지면에서 mm, mm가 있다.유압 상승 여정 높이는 mm, mm이며,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 높이와 여정 높이는 mm로 거의 모든 화물 차량이 만족할 수 있다 (일반 차량 높이).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창주차교유한공사선택 기준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창주차교유한공사선택 기준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창주차교유한공사선택 기준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창주차교유한공사선택 기준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술라레스권하다소식
아술라레스최근 소식